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0-03-10 9시 ECOMMERCE TOP stories

람들이 아무 것도 살 수이 6 개 설득 전술 (A GUIDE) 좋은 광고와 아무것도 그냥 판매. 그것은 당신이 구입하거나 조치를 취할 사람을 설득 강력한 광고를 만들 생각하는 것보다 쉽다. 로버트 치 알디 니, 유명한 "영향의 저자 : 설득의 심리학, 동기를 부여 사람들이 물건을 사기 무엇의 코드에 금이. 그는 당신이 누군가에게 동기를 부여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섯 "영향의 단서"를 내놓았다 ...


엇 전자 상거래 웹 세미나겠습니까 당신의 참석의 종류? 우리 회사는 전자 상거래에 대한 웹 세미나를 조직 할 계획이다, 나는 궁금 : 1. 2에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무슨 주제의 최강의 호스트가 될 것이다 사람 (영향력, 전문가)    / U / noniwo에 의해 제출 된 [링크] [코멘트]


2020 년 영향력있는 사람으로 마케팅 시작하기 : 알고 유명 인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당신의 필요는 과거의 브랜드 홍보 대사가 있었지만 지금은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은 소비자가 듣고있는 사람입니다. 당신은 영향력 마케팅을 시도 해 봤나? 포스트는 2020 년 영향력있는 사람으로 마케팅 시작하기 : 알고 모든 당신의 필요가 더 나은 레모네이드 스탠드에 처음 나타났다.


스트리트 Robinhood 정전 분노 고객 헤비 거래는 다시 한번 핸들에 Robinhood의 앱을 너무 많이했다. 이 회사는 월요일 오전 10시 동부 시간 전에 주식, 옵션과 암호화 거래에 문제를보고했다. 사건은 나쁜 데자뷰의 경우입니다. 회사의 응용 프로그램은 큰 거래 속에 내려 갔을 때 Robinhood 고객은 잠재적으로 수백만 달러를 잃었다 ...


Shopify에서 Shopify의 멀티 채널 수익 추적은 채널 잎으로 주문 / 판매 / 매출 비중이 훨씬 바람직 할 수있다. 이상적으로, 나는 Google 웹 로그 분석에서와 수처럼 등 소셜 미디어, 유기, 유료 검색에 기인 얼마나 많은 수익을 볼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. 현재, Google 웹 로그 분석은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 같다,하지만 페이스 북 분석과 일치하지 않습니다. 그리고도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