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0-03-10 18시 ECOMMERCE TOP stories

가 판매하고자하는 제품이 있지만, 발송 너무 어렵다. 도와주세요. 안녕하십니까. 여기 새로운 그리고 난 누군가가 나를 인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 나에 대해 빠른 배경. 나는 2 년을 dropshipping를하고있다 그리고 비참하게 실패했다. 그러나, 무엇이든, 여전히 배우고 노력. 나는 주위 브랜드를 구축하려는 알리바바에 놀라운 제품을 발견했다. 그러나 공급자는 DROPSHIPPING하지 않습니다. 내 유일한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하는 것입니다 ...


는 안녕하세요합니까 누군가가 그들이 그 고객이 지불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세금 및 의무에 대한 합리적인 견적을 제공 할 수있는 공유 할 수있는 국제 운송 솔루션이 더 나은 국제 소포 운송 회사가 필요? 나는 상대적으로 고가의 아이템을 판매하고 과거 DHL 우리의 이동 - 국제 배송, 그들은 승 그것을 완벽하지이었다 정말 좋은 속도와 시간 견적 계산기를했지만했다 ...


장 조사 너희들의 내가 내 틈새 시장에 대한 기초를 다루었 한 것 같은 느낌이 나에게 시장 조사를위한 몇 가지 팁을 제공 할 수 있지만 확실한 이해, TIA의 더 얻을 필요    / U / diddyq에 의해 제출 된 [링크] [코멘트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