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0-03-11 13시 ECOMMERCE TOP stories

쨌든 나는 나의 신발이 가장을 받고 어떤 플랫폼 목록에 직접 실행 광고 웹 사이트 나 인스 타 그램 등 아마존, 이베이, 에디터 선택, 페이스 북을 통해 내 사용자 지정 신발을 판매하고 한을 가진 진정한 판매 가치가있다. 나는 토론이 내 자신의 웹 사이트를 만들어 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브랜드 정체성을 만드는 것보다 다른 어떤 이점을 볼 수 없습니다. 단점으로 내가하는 HAVi 같은 느낌 ...


NJ의 발명은 내가 당신에게 제품을 보여줍니다 ... 나는 독특한 발명을 개발하고 난 나를 제조하기 위해 전문 모금을 찾고 전문 모금을 추구한다. 당신이 그것을 믿고 그것을위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이야기해야 ...    / U / ankipate5에 의해 제출 된 [링크] [코멘트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