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0-03-14 4시 ECOMMERCE TOP stories

GoDaddy와 최근 호스팅 문제가 발생 누구? GoDaddy와 호스팅과 워드 프레스 사이트를 사용하는 회사 I 작동합니다. 우리는 GoDaddy와 호스팅 끔찍한에게 지난 몇 주되었습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사이트는 끝에 시간 동안 완전히 사용할 수 없게, 잘 작동합니다. 최근의 사건은 어제 오후 늦게 일어, 그것은 오늘날에도 계속되고있다. 우리의 백엔드에 아무것도 CAU로 변경되었습니다 ...


자 상거래 응용 프로그램? 당신은 전자 상거래 브랜드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을 구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 한편으로 나는 방법은 더 브랜드를 중심으로 '커뮤니티'와 깊은 충절의 생성으로, 고객에게 직접 라인을 갖는 잠재적 인 가치를 볼 수 있습니다. 나는 주위는 일부 감각을해야하므로 응용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사이트를 변환 솔루션을 많이 참조하십시오. 의 위에 ...


로나는 온라인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가요? 지난 달 나는 기록 판매를 타격하고 내 페이스 북 광고는 훌륭한 일을했다. 바이러스부터이 지난 몇 일 내 판매는 끔찍한하고있는 미국의 주위에 확산되었으며, 내 페이스 북 광고도 손익분기 타격되지 않습니다! 그 누구도 지금 체육관에 가고 싶어 내가 논리적 추측을 취할 수 있도록 나는 여성의 스포츠웨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. 다른 사람 ...


매 업체는 옴니 채널 개인을 채택해야하는 이유 하늘은 올해의 첫 눈을 덤프하기 시작합니다. 드레스 슈즈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면서, 당신은 몇 가지 건장한 겨울 부츠를 주문 정신을 기록하십시오. 나중에 그 날, 당신은 당신의 노트북이 개 부팅 브랜드를 비교하고 산만하지 얻을 - 직장에서 더 이상 온라인 쇼핑을. 집에 도착하면 부츠를 찾아 계속 태블릿을 잡아. 어쩌면 당신은 f를 할 수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