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0-03-18 23시 ECOMMERCE TOP stories

GDPR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예는 어떤 웹 사이트입니까? 나는 웹 사이트들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서 디지털 오션, 아마존 SES, 메일 침프, Printify 같은 서비스를 나열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. 나는 운없이 Shopify에서 호스팅 다스 매장을 확인. 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위의 서비스를 제외 이루어집니다. 당신은 예를 가지고 있습니까?    / U / mutantbrain에 의해 제출 된 [링크] [코멘트]


약속에 대한 스케줄러 나는 더 많은 가상 서비스를 제공, 벽돌 및 박격포 장난감 가게와 현재의 사건에 비추어이있다. 나는 확대를 통해 개인 쇼핑을 제공하고 싶습니다. 사람들은 약속을 할 수 있도록 내가 쉽게 내 웹 사이트에 삽입 할 수있는 무료 스케줄러를 찾고 있어요 (이 필요한 별도의 링크가 될 수있다). 이 작업을하는 방법에 어떤 아이디어? 나는 someth을 생각하고 ...


신의 전자 상거래 생태계의 일부로서 윅스를 사용하여 누구? 내 아내와 나는 우리의 온라인 사업 (건강 제품, 패션 모델 팁, 책의 저자, ​​향후 온라인 비디오 코스)를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, (현재 ClickFunnels를 사용하고 싫어) 윅스를 고려하고있다. 다른 사람 윅스를 사용하고 계십니까? 생각? 어떤 아이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    에 의해 제출 / U / operablesocks [링크] [코멘트]


자 상거래에 전자 상거래 다이렉트 마케팅 사후 A와 완전한 가이드 완전한 가이드 다이렉트 마케팅은 Sleeknote에 처음 나타났다.


금 전자 상거래를위한 최고의 지불 프로세서? 취급 친절한 사기 및 수수료? 확실하지이 여기에 게시 할 수있는 권리 곳이지만, 경우에 간다. 지금 전자 상거래에서 사용하는 가장 좋은 지불 프로세서는 무엇입니까? 현재 페이팔을 사용하여, 우리는 매우 양호한 10+ 년 이전 계정을 가지고 있지만 여기에 나는에 관심이 있어요 무엇 : 거래 수수료 - 사실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- 그것은 큰 문제가, BU하지 그래서 내가 수수료를 참조 모든 프로세서에 대한 유사하다 ...